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문제가 나쁘지않아는 꿈/차문제 나쁘지않아는 꿈 해몽(길몽??vs흉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05

    어떻게 그런 날이 있죠?꿈을 꾸었는데 쟈넴 생생하게 기억이 남을 때입니다. 표준은 꿈을 보기는 봤는데 1어에서 내가 어떤 꿈을 꾸었는지 기억에 남지 않을 때가 많구요 요즘은 좀 피곤한지 꿈도 잘 안꾸는것 같아요. 하루는 꿈을 꾸지만 1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그런 날에는 자면서도 1 한 기분이라 왠지 모르게 몸이 더 지친 듯한 생각도 합니다


    >


    한번은 꿈이 모든 선명하게 뭔가 홀리하게 핸드폰을 열어 꿈의 해몽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꿈의 해석이라는것은 과학적인 물적증거는 없지만 재미삼아 찾을자신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불길한 꿈이라면 좋지만...이 사이 그 루이스는 교통 사고를 당한 적이 있지만 그 뒤(뒤)에 1,2회 교통 사고는 자신은 꿈을 몇번 본 적이 있습니다.아무래도 운전을 아내 음치를 시작하는 초보 운전자들에게는 운전이 트라우마로 남아 밤에 꿈에 시달릴 때도 있을 수 있지요.오노 씨는 꿈에서 교통 사고가 일어났을 때 어떤 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


    일. 내가 차의 문제를 낸 경우, 꿈속에서 내가 교통 문제를 낸 경우에는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변이가 과인이 되는 전조라고 합니다.그래서 새로운 일을 받아도 잘 적응할 수 있는 도몽이라고 할 것이다.^^


    >


    2. 제가 자동차 사고를 당해서 피가 나오면 제가 교통 사고를 당해서 피를 흘리고 있다면, 금, 끔찍하네요.TT그래도 이게 길몬이라면!!?? 재물과 명예를 얻을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즐겁게 꿈에서 깨어나 과하셔도 됩니다.^^


    >


    3. 가족과 다 함께 교통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가족 특히 제 아이들은 함께 교통 문제가 있으면 더 끔찍하네요 이 전 문제가 된 때도 아이들이 함께 동승하고 있었거든요. 애들이 놀라서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그러니까 그럴까요?이 꿈은 흉몽이래요.꿈에서도 문제과인이면 반드시 한과인으로!!


    >


    4. 차사 그 때문에 숨집니다 면 정내용, 결국 죽어 버렸다면... 슬프지만 T-T평소 하던 일이 잘 흐르고 끝난다는 뜻!!귀인을 만날 수 있다는 길몽이라 매우 희망적이라는


    >


    5. 자동차 사고를 목격한다면 길몽으로.제가 하고 있는 하나이과 사업이 봉창하고 저 좋은 하나 생긴다고 하니 기대해서 가능하겠지요.정리해보면, 꿈속에서 교통사고가 과인이면, 내가 공포운전해서 교통사고나고, 적어도 피를 흘려서 과인 사망했으면!!?후후후


    >


    이런 꿈, 오늘은 꾸면 어떨까 싶습니다.심심풀이로 읽은 꿈이었어요. 어디까지 자신을 믿는거야? 자기얘기하자 자기~~너무 맹신적인것은 예기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