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故 정재성, 민우에 이어 배우 황찬호까지.. 20,30대도 예외가 아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35


    >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황창호가 심장마비로 숨진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배우 팬 장 호는 이 26하나 새벽 갑자기 심장 마비로 세상을 떠났는데요. 올해 하나 986년 33살입니다.


    >


    대나무 소리는 배우 황창호 씨의 애인을 통해 그 목소리가 뒤늦게 전해졌습니다.황찬호의 그녀는 "나의 멋진 남자친구, 세상에서 나를 사랑해 준 나의 남자친구 황찬호. 이제 푹 쉬어.수고했어. 황창호는 너무 행복했어.정말 슬프지만 내가 슬퍼하면 오빠가 더 힘드니까 이겨낼거야. 꼭 조금만 괴롭힐게. 그런데 보고 싶다는 고인을 향한 子供된 마소리를 인스타그램에 표현했습니다.


    >


    배우 팬 장 호는 서울 예대 연극과를 졸업하는 셜록 홈즈, 나의 1은 챔피언 챠이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였습니다.젊은 본인이 유명하지 않은 경우를 최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전 배드민턴 정부 대표 정재성 선수, 100퍼센트, 서민우 선수까지 최근 심리지는 아니며 이를 불문하고 발생하는 급한 병이 되어 버렸습니다.40~50대뿐 아니라 쌓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20~30대에서도 요즈음 심장 마비를 흔히 볼 수 있었을텐데요.


    >


    인생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만 젊은 배우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항상 가슴 아파요.그리고 저도 하루를 아주 소중하게 살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