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축제 가수 벤 보구왔어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15

    안녕하세요 개그맨 이지선입니다오핸시 축제에서 가수 벤과 달샤벳, 모든 게 나쁘지 않아서 믹듀오를 보고 왔습니다.이렇게 축제 사회를 보러 다니다 보면 이렇게 가수를 많이 보게 됩니다.오한시은, 가수 벤자보그.


    >


    머리가 하얘서 머리가 하얘서. 어린애라서 그렇게 과일이 들어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데.가수 벤이 음악을 참 잘하시네요.깜짝 역시 깜짝 놀랐습니다.


    >


    중계화면에 다소 긴 모습입니다.가수 벤의 사진을 찍은 이유는 제가 아는 사람이 나쁘지 않다고 하길래 인증을 위해 찍은 거예요.


    >


    이렇게 가수 벤이 마지막과 잉고로 이어지는 다이과인믹 듀오도 분위기 업에 최고입니다.몇 번 만나지만 그래도 정말 잘하시네요.또 대학 섭외 1순위 다운입니다


    >


    가수 벤이 기념사진을 남긴다고 해서 저도 한 컷 부탁했어요.흔쾌히 받아주시네요.음악만 잘하는 게 아니었어요.


    >


    이렇게 가수 벤을 시작으로 축제는 점점 더 즐거워집니다.와, 분위기 업! 이게 바로 축제거든요.


    >


    >


    그리고 이어지는 불꽃놀이 시간! 분위기에 끝을 달렸네요.안전 문제없이 무사히 마쳤다니 다행이야.대학의 축제 MC는, 언제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