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이정길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1:51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청춘의 상징이자 꽃미남 대표미남 배우 이정길 딸은 바이올린 연주자


    >


    운동을 하고 있지만 77세로 보기에는 꽤 건강합니다.근육운동까지 해서 평소에 몸관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 오전 운동을 끝내고 집에 가서 밥을 먹을 때 직접 들고 먹네요.사모님이 차려놓은 밥상에서 맛있게 sound식을 드시고 계시는데 맛있게 드시겠습니다.아내가 한때 웨딩계에서 전문의로서 활동하던 시절이 있었다고 사진을 보여주네요.첫아이를 두고 요즘은 손자까지 안고 집안에 보관된 각종 상패와 연기자 상패, 그리고 상장 등 여러 가지 상을 받았습니다.배신의 장미(최초의 990)유카료은(최초의 987)고두심 씨 그리고 고 킴쟈옥시 등 부탁의 배우들과 함께 출연했습니다.화장품 광고에도 출연했고, 술 광고까지 백화점 광고에도 사람이 몰려 찍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상용 씨, 김세레 자신, 태지나, 선우용녀 씨 모두 함께 자리를 비웠습니다.5명이 자아 신간 시대의 이야기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같이 밥 먹으면서 이정길 씨의 스토리를 하고 있습니다.이 장관요 씨와는 친한 사이입니다. 어떤 역할이든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배우들이 즉석 이정길은 송 선우용녀 씨 암행 어사, 조선 왕조 500년, 하얀 거탑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네요.술을 자주 마신다는데 많이 마신다고 필름이 끊긴 적이 없대요.그렇게 잘 지낸다면서요? 서라벌고등학교 시절 연극 때문에 고등학교를 옮기기도 했다고 합니다.욕심없이 살아계신다고 하십니다.선물을 가져왔다면서 선물을 하면 자기씩 주고 있어요.집안 드레스룸이 잘 정리되어 있어요.벨트는 벨트대로 정리되어 있고, 속옷은 속옷인 채로 깨끗합니다.옷장 안에는 옷이 정리되어 걸려있네요. 미국 피츠버그 이정길 씨의 아들과 손녀 아버지에 대한 스토리집으로 대본 연습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 같아요.손녀들이 한복을 입었는데도 아들과 영상통화를 하고 있어요.할아버지께 세배하는 손녀들 아버지에게 혼난 기억이 몇번 없다고 하네요.야단을 쳐서 감정을 상하게 했다는 스토리를 들었어요.할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어하시는 손녀들 딸과도 사이가 좋다던데 딸이 있는 곳을 방문했는데 바이올리니스트네요.처음 8년 동안 떨어져 살기도 했어요. 네. 다 같이 sound 편하기도 했고. 자신감레이션도 했고요. 딸은 후학을 가르치는 초도 하고 있습니다.공연 전에 짬을 낼 때 저녁 식사를 대접한답니다.옛날 유학 가기 전 스토리에 자신이 있어요. 친정에 들른 딸이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데, 아버지와 가족끼리 한잔 하려고 안주를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그리고 사위도 옆에 있습니다.딸과 사위와 다같이 와인을 마시고 있습니다.권위적이지 않고 대가족적이라고 사위가 장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특히 할아버지를 돌보고 있는 손대 가족은 내 목숨 같다고 이야기를 하죠. 차를 타고 손자와 축구장에 가고 있다고 해요.할아버지는 여자 칭호가 많다고 이야기 하는 손자, 옛날에 모두 출연한 배우들을 보고 이렇게 이야기를 해요.축구클럽에서 운동을 한다는 외손자의 운동신경을 묻자 운동을 잘했어요. 이정길을 외치다가 드럼도 배우고 춤도 배우고 합창도 배우고 여러가지를 배운다고 합니다.문화예술원 졸업식이네요.공연을 준비했는데 춤추면서 노래하는데 노래를 한 잔 하고 노래를 부르네요. 에티오피아에서 선교 의료봉사를 했군요.의료봉사를 하러 간 화면이 보입니다.가서 인생이 다르게 바뀌었대요. 초정이 바빠서 못 왔다며 동료 고 김영아이 씨, 고 김자옥 씨를 찾아왔습니다. 어느 30년 이상 MBC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합니다. 대가족과 지냈을 때 더 많고 대가족 같은 개념이었습니다.가장 먼저 고 김자옥 씨를 찾던 sound는 고 김영아 씨의 영화 섭외를 통한 미팅을 하고 있습니다.베트남전에 대한 순애라고 하네요.배우 오솔길의 55년 후에 건강하고 좋은 첫 이 많이 했으면 파라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