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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북미 박스오피스] 보여줘! 꿈에 그리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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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수감사절 연휴 동안 관객들로 붐비는 북미 극장가가 지난주에는 휴식시간을 가졌다. 적당한 신작 개봉도 없어 관객들도 다소 줄어든 12월 둘째 주 내용의 박스 오피스 정상은<겨울 왕국 2>의 획득이었다. 사실 STX의 신작<플레이 모빌:더 무비>이 북미 극장가에 모습을 보였지만 불과 65만달러라는 성적과 함께 14위에 그쳤다. 정말 그래서 역대 2000개 상영관에서 개봉한 영화 중 최하위권에 속하는 아쉬운 성적이었다 토드 헤인즈 감독의 신작<다크 워터스>가 개봉 3주 만에 순위권에 올랐다는 것 외에는 큰 변이 없이 조용히 흘렀다 주 내용이다. 다가오는 주이 내용에는 '주만지: 넥스트레이블'과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신작 '리처드 주얼', 그리고 유니버설 호러 스릴러 '블랙 크리스마스'가 공개를 앞두고 있어 순위권에 변이가 있을 예정이었다. 과연 12월 3주째 북미 제목 내용의 극장가에서는 어떤 흥미로운 경쟁 구도가 이뤄질지 기대된다.​[12월 2주째 상위권/다 성적:$79,725,257/$89,564,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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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작 개봉이 없는 게 보던 잉헤 같아진 것 2월 둘째 주 이야기의 주인공도<겨울 왕국 2>이었다. 추수 감사절 연휴의 후유증(?)때문에 주로 스토리의 성적은 59%이상 감소했지만 이는 상위권 전체에 해당하는 사항이라도 있어 지난주 성적이 워낙 좋았을텐데 흥행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 3주째까지 북미에서만 3억 3800만달러를 벌어 전작의 북미 최종 스코어까지 약 7000만을 남겼는데, 이게 요즘의 흥행 속도를 유지하 이프니다묘은 4억달러 이상의 성적도 가볍게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에서 인기는 줄거리도 없다. 이 주로 스토리 간 해외 극장가에서 9000만달러 이상의 수익을 더하고 전 세계 누적 9억 2244만달러를 기록, 이르면 이번 주에 20일 9년 여덟번째 일 0억달러 도루파쟈크이 되는 의도는다. 올해'월트·디즈니·컴퍼니로 점철된 '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디즈니가 극장가를 장악하고 디즈니가 한해 수익 일 00억달러를 달성하는 최초의 스튜디오에 될 때까지 얼마 남지 않은 정세와 20일 9년은 그다 이야기에서 '디즈니가 하고'로 기억될 것 같다. 역시 영화계에서 제1 헛된 걱정이 디즈니 걱정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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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주 기대 이상의 성적으로 데뷔한<나 이 못난 아웃>이 2위를 유지했다. 통상적인 범죄/추리물의 전개에 따르면서도 치밀하게 그린 라이언 존슨 기지와 쟁쟁한 배우들의 퍼포먼스가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2주째 쥬이에키 간 하나 42하나만 달러를 가하고 북미의 성적을 6355만달러까지 끌어올렸다. 아직 공개 2주째와 섣부른 판단 1수도 잇겟우 나 이대로 몇주만 더 폼을 유지합니다는 충분히 북미 하나 옥 달러 달성에 가능한 상황으로 보인다. 성적뿐 아니라 관객과의 반응이 매우 좋아 라이언 존슨이 속편을 이미 구상해 놨다고 밝힌 만큼 라이언스 게이트 입장에서는 진지하게 속편 제작을 고려할 만하다. 현재 전 세계 누적 점수는 하나 옥 24하나 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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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정 이야기 북미 1억달러가 눈앞이었다 주로 스토리 간 665만달러의 수익을 올린<포드 V페라리>가 3위 자리를 지켰다. 올해, 부진을 거듭하칠로 불안한 눈빛으로 일관된 20세기 폭스는 자신의 체면을 유지할 수 있으며 그것을 지켜보던 월트·디즈니·컴퍼니는 마지막 순간에야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다. 다만 해외에서 벌어들인 금액은 아직 7700만달러 정도에 불과하며 현재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조금 더 힘을 내야 하는 형세이다. 천스트리 산 넘어 산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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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주 4위로 데뷔한< 퀸&슬림>이 순위 변동은 없고, 주 이에키울 끝났습니다. 음악 비디오 오계에서는 이미 유명 인사인 메리 나쁘지 않멧소카스이 연출한 '현대적 감각의 보니와 클라이드'이이에키의 북미의 성적은 2700만달러, 공개 2주째에 우선, 순 제작비를 모두 회 느타 크눙에 성공했어요. 여자다소음이지만 안톤 후쿠아, 스파이크 존스, 데이비드 핀처 등 유명 영화감독들이 음악비디오를 나쁘지 않고 마케팅 연출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아직 이른 판단으로는 처음이지만 퀸&슬림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보면 메리 나쁘지 않고 매트 소커스도 이 대열에 들 수 있는 첫 번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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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톰 행크스 주연<아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5위를 지켰다. 쥬이에키 간 520만달러를 추가한 북미의 성적은 43일 만달러로 3주에도 지속적인 훙헹세을 보이고 있는 곳이었다 왜 남우조연상인지는 잘 모르겠다, 톰 행크스가 아카데미 전초전으로 불리는 골든 글러브 후보에 오른 만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후보에 오르지 않을까. 한국에서 개봉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프레드 로저스의 삶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큐멘터리 제 이웃이 되어주실 수 있나요?넷플릭스에 있으니 한번 보는 것도 과결하지 않은 선택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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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롤>을 연출한 토드 헤인즈 감독의 신작<다크 워터스>이 확대 상영과 동시에 6위에 올랐다. 유명한 화학, 중소 기업, 듀폰과 법정 다툼을 벌인 변호사의 실제 이네용룰 그린 작품으로 3주째 주 내용 간의 399만달러를 벌었다. 마크 로팔로과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았는데 공교롭게도, 마크 로팔로은 20하나 5년작<폭스 포수>에 이어듀폰 강 관련된 작품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본 관객과 평론가의 반응은 극찬에 가깝다. 화학물질의 불법투기로 피해를 본 당사자를 존중하는 동시에 듀폰에게 책입니다를 묻는 영화의 시선에 대한 호평뿐 아니라 마크 라팔로의 퍼포먼스도 새틀라이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를 정도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북미의 성적은 5개 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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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위의 주인공은 그 보스만 주연, 액션 스릴러<21브리지>이다. 공개 3주째의 북미의 성적은 2391만달러, 세계 누적 점수는 2664만달러이다. 지난주에 비교하면 1주일 1간 북미에서 470만달러를 번 셈이지만, 해외까지 포함한 전 세계의 성적도 딱 그 정도로 올랐으며 해외 흥행은 키위 끝난 그럴 듯하다. 루소 형제와 채드ウィ 보스만의 조합이 꽤 본인에게 대히트를 치는 듯했으나 화제로 끝나고 말았다. STX의 입장에서는 이 작품의 침체뿐 아니라 주말 동안 공개한<플레이 모빌:더 무비>까지 2000여개 상영관에서 상영된 작품 중 다음으로 3위라는 끔찍한 첫 주말 성적과 함께 14위에 이름을 올리며 안타까운 연말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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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위는 파라마운트 20하나 9년을 마치겠습니다<플레잉 위드 파이어가 차지했습니다. 5주째 주 이야기까지 북미의 성적은 4,200만달러, 파라마운트 하반기의 라인 업의 성적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성적이지만 또 한편에서는<슈퍼 소닉>의 빈자리를 메운 긴급 소방수로 투입된 것치고는 본 임프지 않은 성과를 거뒀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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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국 세계 하나 옥 달러를 돌파한<미드웨이>가 9위로 주례 스토리울 끝났다. 개봉 5주째의 북미의 성적은 5339만달러. 예전만큼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한때 SF/재난 블록 보스토기에를 풍미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명성과 출연진을 교은헤하면 안타까운 일의 성적이었다 하나 2월 3일일이 국내 개봉 계획이라지만,<겨울 왕국 2>와<쥬만지:넥스트 차원>뿐 아니라 한정 영화<드라이브>,<천문:아래 매일 물>,<백두산>사이에서 아무리 나쁘지 않아 성적을 낼 수 있을지는 사건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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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2월 두번째 기둥 봇크스오피스토프할지 0마지막 자리에 앉은 작품은<라스트 크리스마스>이다. 공개 3주째부터 9위까지 내려와서 바로 상위권 밖으로 밀어낼 것으로 예상됐지만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뚝심을 발휘하며 5주 연속 한 0위권 안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현재 북미와 세계 누적 성적은 각각 3345만달러로 8545만달러.


    에그테 1에디터 히데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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